영양이의 하루하루/맛 보러 갑세

화곡역 맛집 가끔은 새로운 요리가 먹고 싶다면 '베트남 노상식당'

영양이 2021. 5. 6. 09:17

 

안녕하세요! 영양이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베트남 노상식당' 이라는 베트남 음식점인데요!

가끔은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어질때가 있잖아요?

매번 먹던 메뉴가 지겹고, 가볍게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을 때!

그럴 때, 한번 쯤 가보실만한 곳입니다!

 

베트남음식점으로 유명한 프렌차이즈 식당은 많지만,

가격이 비싸서 여러가지 음식을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우시죠?

이곳은 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오픈 하지 않았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밥을 먹을 때 손님들도 계시고 해서 실례가 될까봐 아침에 간판사진을 찍었습니다.

운영을 하실때는 모든 창문을 다 오픈하시고 계셔서,

시원하게 바깥바람을 맞으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 메뉴가 다 아닙니다!!

이 매장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데요, 

제 뒤에 손님이 기다리고 계셔서 사진을 못찍어드린점 이해부탁드립니다!

 

아직 블로거로써 가야 할 길이 머네요...또르륵

 

메뉴 더 다양하니까 꼭 가보셔요!

그리고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푸드코트처럼 주문번호가 안내판에 뜰거에요!

그러면 가지고 오셔서 드시면 되구요!

 

모든게 셀프라서 물티슈나 숟가락, 젓가락, 포크, 김치, 단무지, 고수 등

알아서 원하시는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요!

 

 

 

 

 

짜잔! 제가 주문한 음식은!!

 

1. 분짜

2. 짜조

3. 팟타이

 

입니다!!

 

이 집 분짜 너무 맛있어요!

배달도 많이 하시고, 테이크아웃도 많이 하시던데!

가끔 한번씩, 새로운 음식이 드시고 싶을 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른나라의 음식을 먹을때면,

와..이런 조합을 어떻게 알았을까?

우리가 김치찌개에 돼지고기나 참치, 스팸을 넣으면 더 맛있어지는 걸 아는 것과 같은 것일까?

라는 생각을 하게되더라구요.

 

깔끔하고, 쌀국수로 이루어져있어서 속도 편했어요!

 

날씨가 더 더워지면 분짜는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