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이의 하루하루/맛 보러 갑세

화정동 따뜻한 분위기 속,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빈스커피앤퀼트' 카페

영양이 2021. 5. 3. 15:58

 

안녕하세요! 영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빈스커피앤퀼트' 라는 카페입니다.

 

간판 사진을 찍지 못해서 주소 적어드릴게요!!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630 2층'

 

이곳은 사장님, 사모님이 퀼트를 취미로 하시는 것 같아요.

다양한 퀼트 제품이 많았구요!

아기자기한 느낌에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아....저 이불 덮고 낮잠 자고 싶네요..

전체가 원목 디자인이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하게 다니실 수 있어요!

또한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은 밖에서 드실 수도 있답니다.

 

 

 

 

정말 아기자기하죠?

정성이 많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저도 저런 손재주 가지고 싶네요...하..

 

 

 

 

메뉴판 입니다!!

 

 

 

 

 

 

컵 홀더도 너무 귀엽고 개성있네요!

드시고 가시면, 머그컵에 주시는데 저희는 잠깐 있다가 간다고 해서 테이크아웃 컵에 담아주셨습니다.

 

맛도 너무 맛있고, 친절하시기까지 하니 한번쯤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 카페라떼입니다.

여기에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커피얼음이 있었어요!!

라떼를 다 마시고 난뒤에도 저 커피얼음이 녹지 않아서 물을 담았더니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변해서,

커피를 두번 마신 느낌으로 뿌듯했습니다.

 

커피 하나에도 정성을 다하시는 사장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곳을 자주가서 사진 추가를 해놓을게요!

컵홀더가 너무 귀여워서 꼭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이건 다른 날!

드시고 가시면, 더 예쁘게 만들어주세요!

라떼아트로 보는 눈도 즐거웠습니다^^

 

 

 

 

짠! 드시고 나면 이렇게 쿠폰도 주시는데요!

10개를 모아오시면 아메리카노 한잔이 무료이니, 꼭 챙기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슬로건에 맞게,'좋은 원두, 편안한 공간' 정말 찰떡입니다.

 

비오는 날 가서 따뜻한 음료 시켜서 여유 느끼고 싶은 카페에요!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