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이의 하루하루/맛 보러 갑세

요즘 유행하는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만들기 (라볶이)

영양이 2021. 6. 25. 16:15

 

 

안녕하세요! 영양이입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지고 있네요!

마스크까지 써야하니...답답합니다....

 

 

오늘은 라이스페이퍼로 떡볶이를 만들어 봤어요! 

이게 유투브에서 유행이더라구요?

쫄깃쫄깃 손쉽다고 해서, 한 번 먹어봤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없어요! 히히

그냥 라이스페이퍼 물에 담구고, 3-4장 겹친다음에 말면 될 것 같아요.

저희 집에는 네모난 라이스페이퍼가 있길래 3장씩 겹치고 말아서 3등분했습니다.

 

 

 

 

 

 

어때요? 귀엽죠?

저는 이날 라볶이가 땡겨서, 라이스페이퍼는 조금만 만들었어요!

떡볶이 양념은 엄마가 해줬어요!

쉬고 있는 엄마 괴롭히기! 크크

 

 

 

 

 

 

하얗고 예쁜 그릇에 담겨져있는 것을 상상하셨나요?!!

그냥 있는 그대로....히히

 

음..라이스페이퍼 식감이 조금 떡보다는 질긴?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쫠깃하고, 진짜 집에 떡이 없으면 유용하겠다는 생각은 했어요!

 

 

앗! 그리고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라이스페이퍼가 한 번 물에 넣어서 흐물거리기에 떡볶이 만드실 때, 

너무 처음부터 넣으면 안된대요! 물러져서!

 

 

쨋든, 취향따라 입맛따라 맛있게 해드셔보세요!

 

근데...전....왜...그냥.....떡이 좋을까요....?!

쫠깃한 쌀떡....부드러운 밀떡....그냥 떡이 좋네유~

 

 

그럼 다음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