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이의 하루하루/맛 보러 갑세

화정역 아늑하고 느낌 있는 디저트 카페 맛집 'Blue Heart 카페' 블루하트 카페

영양이 2021. 5. 21. 15:42

 

안녕하세요! 영양입니다.

오늘은 제가 카페 맛집을 찾아냈어요!

사실 체인점 카페가면, 뭔가 똑같은 맛?만 나잖아요.

가끔은 우유맛이 진한 라떼가 먹고 싶으면 꼭 가고 싶은 곳입니다.

 

 

 

 

 

카페 외관이 너무 귀엽고 예쁘죠?

살짝 이슬비가 내리는 날 갔었는데 너무 힐링되더라구요!

 

내부는 정말 인스타 갬성(?) 이에요! 히히

 

 

 

 

 

 

카페 이름이 느낌있게 있네요!

블루라는 색이 시원하고 깔끔하게 보입니다!

 

 

 

 

 

메뉴판이에요!

직접 착즙한 것도 있고, 수제수제한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 1잔 +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오늘 퇴사하시는 선생님과 마지막 점심식사를 하고...

마지막 카페타임을 가지는건데..

정말 감사하게도 선생님께서 사주셨지뭐에요..!

너무너무 잘먹겠습니다! 쌤!

 

 

 

 

 

 

진짜 예쁘죠? 

사진이 너무 잘나왔져?..

저번 '사이커피' 때도 찍어주신 회사 선생님께서

또 한번 이렇게 예쁘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아이폰의 장점으로 정말 선명하고 인스타 감성으로 나왔네요! 헷

 

조용하고 프라이빗해서 한번 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그럼 오늘은 금요일이니,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