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이의 하루하루/맛 보러 갑세

일산 마카롱 / 다쿠아즈 포장 맛집 '트리안'

영양이 2020. 11. 7. 17:13

 

안녕하세요! 영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마카롱 가게에요! 

아담한 가게지만, 알차고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이런 간판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트리안은,

종로 인사점과 일산 웨돔점 두곳 뿐이라고 하네요!

 

 

 

 

여기가 굉장히 맛있는 곳인가봐요!

제가 간 시간이 한 8시쯤이었는데 매진 되버린 마카롱이 많았어요...또르륵...

 

가게는 매우 협소해서 밖에서 기다리다가 한 팀씩 들어가게 되어있어요!

다양한 마카롱과 다쿠아즈가 진열되어 있고,

고민고민 하고 있으면 언니가 마카롱과 다쿠아즈의 맛의 조화를 추천해주세요!

사람도 많은데, 맛있는거는 많아서 고민하느라 계산이 늦어져서 정말 죄송했습니다..!!!

 

메뉴판을 밖에다가도 두시면 손님분들이 직접 보지 않고 어느정도 생각하시고 들어오시니까

괜찮지 않을까란 혼자만의 소심한 생각을 해봅니다...!! 

뒤에 분들이 추운데 기다리고 계시는데 너무 고민이 늦어지면 실례니까욧!!

 

 

 

 

 

 

제가 찍은 사진은 마카롱과 다쿠아즈가 많이 빠진 상태니까 참고해주세요!

아마 일찍 가시면, 보다 더 다양한 마카롱과 다쿠아즈가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딸기초코 마카롱'

'에스프레소 다쿠아즈' 

입니다!!

 

 

 

 

딸기초코 마카롱 꼬끄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필링도 너무 달지 않고 딱 좋았어요! 

무엇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

벌써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서 설레는 마음까지 들었답니다!

 

에스프레소 다쿠아즈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정말 진한 커피향이 나서,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맛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커피를 좋아하고, 많이 단 거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정말 좋았던 메뉴였어요!

 

각 잡힌 예쁜 선물 포장도 가능하니, 주변분들께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어느 기분 좋은날,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해 선물 한 번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분명 주는 기쁨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