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이의 하루하루/맛 보러 갑세

의정부역 찹쌀꽈배기/ 도너츠 맛집 '꽈백 최선생'

영양이 2021. 4. 23. 10:54

안녕하세요! 영양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꽈백 최선생' 입니다.

 

가끔 식사하시고, 달콤한 빵이 떠오르시지 않나요?

저는 밥 먹고도 그렇지만, 주말 아침에 잠을 푹~ 자고 일어나면 그렇게 달달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설탕 듬뿍 묻은 꽈배기 한입 딱!! 먹으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그리고 저는 뭐든지 갓나온 따끈따끈한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여기 꽈배기는  미리 만들어두시지 않고, 주문시에 튀겨주시는데...너무 맛있어요!

사장님, 사모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항상 방문할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곳이랄까? 

 

정말 추천합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

 

 

 

간단한 메뉴판인데요!

저는 여기 갈때마다 사는게 '찹쌀꽈배기' 랑 '크림치즈 도너츠' 입니다.

진짜...드셔보시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겁나 따뜻하고 보드랍고 맛나요... 크림치즈도 듬뿍!! 들어있어요!

 

그리고 '팥도너츠'도 정말 맛있는데, 팥이 달지 않고 어르신분들이 좋아하실 맛이었어요!

저는 단맛을 좋아하는 어린이 취향이라, 거의 팥은 사지 않지만! 그런 제 입맛에도 맛있다는거!

 

 

 

 

 

세트메뉴도 있어서 부담없이 고르실 수 있어요!

 

세트메뉴 다 못드실거같죠?

푸흐흐.. 앉으신 자리에서 싹 다 순삭가능해요!같이 파는 식혜도 정말 안달고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포장을 해와서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달달한 무언가가 땡긴다면! 오늘은 꽈배기 어떠실까요?!

 

*** 아, 그리고 중요한 시간인데요!

 

AM. 11:00 - PM. 22:00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

 

이 시간에서, 일요일은 1시간 정도 늦게 시작하실 때도 있어요!참고하셔서, 귀한 발걸음에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